#개리 송지효, 찌라시 열애 뽀뽀 사진 기습뽀뽀 광고 증거 청순메이크업 청순한여인 청순걸 청순한 유부녀와 층간소음 포옹 cf 스킨십 목격담#
"개리·송지효 사심 없어요?" 이래서 필요했던 '힐링' 시청자MC
힐링캠프 개리, 송지효 무릎에 앉히고 포옹..'둘이 정말 안사귀는거 맞아?'
힐링캠프 개리, 회식에서 송지효랑 꼭 끌어안고 뭐하는거야?.."어머머"
'힐링캠프'개리·송지효가 밝힌 월요커플 러브라인
개편된 '힐링캠프'의 시청자 MC 효과가 돌직구 질문으로 빛났다.
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는 개리, 이광수가 출연해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개리가 주 게스트로 나와 시청자 MC들에게 질문을 받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특히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개리에게 배우 송지효 질문을 한 시청자 MC였다. 개리와 송지효는 5년 째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러브라이을 그리며 '월요커플'로 활약 중이다.
그간 개리, 송지효의 실제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았던 만큼 '힐링캠프'에서도 개리에게 송지효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이전 '힐링캠프'였다면 이 질문이 그저 예능으로만 가볍게 지나갔을 수도 있지만 이번엔 그렇지 않았다. 시청자 MC는 자신의 의문이 풀릴 때까지 끝까지 질문했고, 개리는 당황했지만 답변을 피하지 않았다.
어느 정도 MC와 게스트간의 약속이 있는 포맷과는 달랐다. 시청자가 MC가 돼 질문하기에 기습 질문이 이어졌고, 피해갈 수 없기에 진솔한 답이 나왔다. 그야말로 끝까지 간 질문과 답이었다. 전문 MC가 아닌 시청자 MC이기에 가능했다.
진짜 시청자들이 갖고 있는 궁금증이었기에 끝까지 궁금증을 해결하는 모습은 색다른 재미를 줬다. 당황한 개리에게는 진땀 빼는 질문이었을지 모르지만 시청자 MC의 효과는 이같은 돌직구 질문을 통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게 했다.
The STAR / 더스타 @theSTAR_korea
[더스타] 힐링캠프 개리 "'밀당녀' 송지효, 집에 가서 30분 정도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