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내딸금사월, 방송일 방송 동영상 예고편 출연 방송일자 영상 날짜#
유재석, '내 딸 금사월'서 1인 2역.. 점 찍은 깨알 설정 '폭소'
내 딸 금사월' 유재석 출연, "점 하나로 변신, 천재화가부터 헤더신의 ...
'내 딸 금사월' 시청률↑..눈 밑에 점 찍은 유재석 1인2역 완벽 소화 '존..
'내 딸 금사월' 시청률 ↑..눈 밑에 점 찍은 유재석, 능청스러운 1인 2역..
유재석 ‘내딸 금사월’ 출연, 팬사인회 방불케 한 촬영 현장 어땠길래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제작진은 22일 공식 트위터에 “점 하나로 변신한 천재화가부터 헤더신(전인화)의 든든한(?) 비서까지! 재석의 활약상! 오늘 밤 10시 ‘내 딸, 금사월’에서 공개합니다! 무한도전 무도드림”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2장에는 한쪽 눈 밑에 점을 찍은 유재석이 정장을 입고 유 비서로 변신한 모습과 베레모를 쓴 채 한 작가로 변신한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유재석 내딸금사월, 방송일 방송 동영상 예고편 출연 방송일자 영상 날짜
유재석은 2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24회에서 1인 2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극중 해더 신(전인화 분)의 수행 비서로 등장해 해더 신을 도와 강만후(손창민 분)에게 복수할 커다란 초석을 만들었다. 유재석은 유 비서로 변신, 해더 신을 보좌하고 강만후의 술에 약을 타는 장면을 능청스럽게 연기해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유재석은 긴 머리에 동그란 안경과 콧수염을 붙이고 완벽하게 다른 인물로 변신, 천재화가 연기를 펼쳤다. 스카이 콩콩을 탄 듯 콩콩 뛰며 그림을 그리는가 하면 마대자루와 물총을 가지고 그림을 그리는 독특한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 내딸금사월, 방송일 방송 동영상 예고편 출연 방송일자 영상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