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득남,사주 산후조리원 이민정 제왕절개 출산 이병헌 득남#

이민정 득남, '신혼집 산후조리' 예정과 달라진 일정 .. 초호화 산후조리원행, 이유는?




이민정 득남, 2주에 2000만원 초호화 산후조리원 논란..어딘가 보니
이민정 득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간다? 사실은..
득남 이민정, 초호화 산후조리원 해명.."집에서"→"비싼 코스 이용 안해?" 






지난 27일 이병헌과 함께 귀국한 이민정은 31일 오전 9시 50분께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

지난달 한 매체는 "이민정이 고소영을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산후조리를 받았던 서울 강남구의 한 산후조리원에서 출산 후 몸조리를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이어 "해당 산후조리원은 초호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비싼 룸을 기준으로 2주에 2000만 원의 비용이 든다"고 말했다.

이민정 소속사 관계자는 다른 매체를 통해 "해당 산후조리원 등록은 사실무근"이라며 "이민정은 경기도 광주 소재 신혼집에서 이병헌과 함께 지내며 산후조리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당초 4월에 출산할 예정이었지만 예정일 보다 빨리 아들을 출산했다"며 "제왕절개로 아이를 낳았지만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이병헌의 소속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동 보도자료를 내고 "(두 사람은)'부모로서 책임감을 지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이병헌은 또 다른 보도자료를 통해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이라며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그간의 법정 공방을 의식한 듯 이병헌은 "그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병헌과 이민정은 2012년 공개 연인이 된 후 2013년 8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민정은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안돼오케이

"이민정 득남, 초호화 산후조리원은 맞나?" 
"이민정 득남, 고소영 등이 거쳐간 산후조리원이 맞네" 
"이민정 득남, 초호화 산후조리원이지만 2000만원까지는 안쓰겠다?"

YTN NEWS @YTN24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이 오늘 득남했습니다. 두 배우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과 함께 오늘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고 밝혔습니다. http://t.co/xC8juafwam






 

 

+ Recent posts